파워볼 최상위 api *고수익* 파워볼모바일주소 요것봐라~ӝ eos파워사다리 결과 체크! | 파워볼 양방 @ 파워사다리 결과값

파워볼 최상위 api *고수익* 파워볼모바일주소 요것봐라~ӝ eos파워사다리 결과 체크!

파워볼 최상위 api 고수익 파워볼모바일주소 요것봐라~ӝ eos파워사다리 결과 체크!

실제 매년 500만원의 eos파워볼 분석 적립금을 쌓는다고 가정한 뒤 1%의 수익률로 30년을 운영하면 약 1억 eos파워볼 중계 6000만원이 쌓인다.

하지만 수익률을 4%로만 올려도 적립금 규모는 약 3억 4000만원까지 불어난다. 이 돈을 국민연금과 합치면 어느 정도의 생활비는 마련할 수 있다는 게 강 대표의 생각이다.

그는 “미국의 젊은 사람들은 퇴직연금의 DC형 운영을 통해 펀드 투자를 처음 경험한다”며 “한국에서는 퇴직연금 운영에 대해 직장인들도, 노조도 관심이 없다.

회사에 퇴직연금과 관련한 교육이라도 해달라고 요구해야 하는 것 아니냐”고 반문했다.

제도로 강제되는 국민연금과 퇴직연금에 개인연금까지 더해지면 노후 설계 업계에서 말하는 3층 연금이 완성된다.

강 대표는 “우선 퇴직연금으로 장기 적립식 투자에 대해 공부하고 작은 금액으로라도 개인연금에 가입한 뒤 여유가 있을 때 펀드 투자 등에 나서면 된다”고 말한다.

그러나 재정적 여유는 벌이와 상관없이 쉽게 생기지 않는다. 만들어야 한다. 그래서 강 대표가 두 번째로 강조하는 게 절약이다. 그는 대표적인 절약의 대상으로 자동차와 커피를 꼽았다. 또 다른 투자 전문가 존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 역시 자주 강조하는 말이다.

한국에서는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자동차, 결혼, 경조사 등에 소요되는 비용이 선진국 사람들이 보기에는 낭비인 경우가 많아요.

고성장 시대를 살아온 부모 세대에는 많은 지출이 가능했을지 모르지만, 저성장 시대에는 쉽지 않습니다. 이미 한국의 서점에서도 절약에 관한 책이 서가를 채우는 등 변화가 감지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절약을 강조하는 강 대표지만, 자신의 능력에 대한 투자는 아끼지 말라고 조언한다.

오히려 돈을 빌려서라도 본업에서의 능력을 키우라며, 이게 자산 투자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주식 직접 투자로 큰 성공을 거두는 사례가 있지만, 자신의 직업에서 제대로 방향을 잡지 못하면 투자에서의 성공이 장기적으로 이어지는 경우는 보지 못했어요.

가장 큰 투자 엔진은 자신의 직업입니다. 어떻게 해서든 자신의 일을 오래 하는 게 중요해요.직장인이라면 누구든 두근거리는 말이 아닐 수 없다. 돈이 나를 위해 일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는 돈이 나를 쫓아와 부자가 되는 습관은 바로 지금 ‘연금저축펀드’를 시작하는 것이라고 했다.

유명한 펀드매니저이자 자산운용사 대표, 장기투자 전도사로 유명한 그가 남녀노소 모두 가장 먼저 투자해야 할 상품으로 연금저축펀드를 꼽았다.

연금저축펀드는 펀드처럼 원금 손실 위험이 있지만 연금저축보험과 달리 납입방식이 자유롭고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거둘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코로나19로 전세계 주식시장이 출렁이고 저금리가 고착화되면서 모두가 주식시장에 눈을 돌리고 있을 때 그는 왜 지금, 왜 연금저축펀드를 외치는 걸까?

존 리 대표를 만나 그의 얘기를 직접 들어봤다.왜 연금저축펀드인가
▲ 미국에서 펀드매니저로 일할 때 401K(미국의 퇴직연금제도)를 경험했다. 월급의 10%를 꾸준히 주식에 투자하는데 60세까지 빼지 못하도록 강제한다.

이는 미국 중산층이 많아진 결정적 이유가 됐다. 국내에도 세제혜택과 노후를 준비할 수 있는 ‘연금저축’이라는 좋은 제도가 있다. 문제는 대부분이 가입하고 있는 원금을 보장하는 연금저축보험으로는 노후를 보장받지 못한다는 점이다. 노후보장을 위해서는 지금 연금저축펀드로 바꿔야 한다.

▲ 연금저축은 한 사람이 연간 1800만원까지 넣을 수 있고 400만원까지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부가 가입하면 800만원의 세제혜택을 받는다.

평범함 사람들이 노후준비를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제도다. 세제혜택까지 있는데 사람들이 왜 안 할까. 오히려 의문이 든다. 주식투자는 무조건 망한다 식의 잘못된 생각도 깰 수 있는 상품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다.

엔트리파생차트 : 파워볼전문.com

파워볼엔트리
파워볼엔트리